인도 위 ‘전동 킥보드 X 오토바이’의 충돌할 뻔한 장면 그대로 나온 네고왕 (영상)

인도 위 ‘전동 킥보드 X 오토바이’의 충돌할 뻔한 장면 그대로 나온 네고왕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DFSDF%2B%25281%2529.jpg 입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달라 스튜디오’의 ‘네고 왕’의 영상으로 ‘네고 왕 만나서 네고해 왔습니다(ft. 케이크 왕)’이라는 제목의 영상 속 한 장면이 많은 구독자들과 일부 누리꾼들을 놀라게 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JPG 입니다.
이하-YouTube ‘네고왕’

해당 영상에서 황광희는 차도 옆 인도에서 오프닝을 시작하던 황광희는 오프닝 중 굉음을 내며 지나간 자동차를 보며 “저런 애들이 문제다”, “(자동차) 네 돈 주고 샀어?!”라고 소리치며 이내 부러운 진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JPG 입니다.

논란이 있던 부분은 이때이다. 영상 속 해당 부분인 황광희가 소리치던 때 사고가 날뻔한 것이다. 장면 속에서 인도 위에서 오토바이와 전동 킥보드가 서로를 향해 돌진하는 모습이 담긴 것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JPG 입니다.

서로 달려오던 오토바이와 전동 킥보드는 충돌 직전 급정거하였고 서로를 향해 놀란 표정으로 “어어!” “죄송합니다”라는 반응을 하며 사고를 피할 수 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KR20201102110500017_02_i.jpg 입니다.
연합뉴스

해당 장면은 영상 공개 이후 여러 SNS와 커뮤니티로 빠르게 퍼지며 “둘 다 미쳤다.”, “순간 인도가 아니고 도로인 줄 알았다”라며 인도 위를 달리던 전동 킥보드 운전자와 오토바이를 비난하며 여러 누리꾼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KR20201112128200053_01_i.jpg 입니다.
연합뉴스
YouTube ‘네고왕’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