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날 때 부터 한 쪽 다리 없이 ‘3다리’인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걷는 방법 배우는 중’

태어날 때 부터 한 쪽 다리 없이 ‘3다리’인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걷는 방법 배우는 중’

tiktok ‘nemogoldenboy’ (이하)

태어날 때부터 다른 강아지들과 달리 한쪽 다리가 없이 태어난 아기 골든 리트리버가 걷는 방법을 배우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아기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니모(Nemo) 주인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에는 “니모는 걷는 연습을 한다(Nemo practicing his walking)”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앙증 맞은 몸집을 자랑하는 아기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니모가 혼자 힘으로 열심히 걷고 또 걷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니모는 태어났을 때부터 한쪽 다리가 없이 태어난 강아지라고 한다.

비록 다리 3개에 의지해서 걸어야만 하지만 그 누구보다 걷고 싶은 의지가 강해 절뚝거려도 잘 걷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골든 리트리버 니모는 애교도 많고 사람을 유독 좋아한다고 밝혔다.

비록 다리 한쪽 없이 태어났지만 남들과 조금 다를 뿐 똑같이 사랑 받을 자격이 충분함을 몸소 보여주는 아기 골든 리트리버 니모의 모습.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건강하게 자라주길”, “너무 사랑스러워요”, “첫눈에 반했어요”, “축복합니다”, “잘할 수 있어”, “응원할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