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돋는다..” 과거 방송에서 ‘서신애’ 언급되자 ‘수진’ 반응 (영상)

“소름 돋는다..” 과거 방송에서 ‘서신애’ 언급되자 ‘수진’ 반응 (영상)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배우 서신애가 여자 아이들 수진 학폭 피해자라는 사실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수진이 출연한 한 방송에서 서신애가 언급되자 그 반응이 화제되고 있다.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수진이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을 담은 글이올라왔다.

주간아이돌(이하)

해당 글쓴이 A 씨는 수진이 중학생 시절 화장실로 자신의 동생 등을 불러 서로 폭행하도록 강요하고 돈을 갈취하고 ‘이제부터 OOO(동생 이름) 왕따’라고 단체 문자를 돌렸다 주장했다. 이 과정에서 서신애 역시 수진의 학폭 피해자라고 밝혔다.

학폭 제기에 수진은 “저는 학창시절 눈에 띄는 아이였고 늘 나쁜 소문이 따라다닌 것도 맞다”며 “학생의 본분에 맞지 않는 옷차림을 하고 호기심에 담배를 몇번 핀적은 있다”고 일부 행실이 잘못됐다는 점을 인정했다. 그러나 학폭에 대해서는 부인했고, 서신애와는 대화를 나눠본 적도 없다고 강조했다.

수진과 서신애 사이의 학폭 논란이 커지자 과거 MBC ‘주간 아이돌’에 여자 아이들이 출연했던 방송도 재조명됐다. 이날 방송에서 팀 우정 테스트를 하며 수진의 중학교 동창을 맞히는 퀴즈가 있었고, 여자 아이들 멤버 슈화는 수진의 동창이 서신애라는 것을 한번에 맞췄다.

이때 누리꾼들은 서신애의 이름이 나오자 수진의 표정이 살짝 굳는 듯인다 지적하며 “불편하긴 한가보다” “갑자기 표정 굳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