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정안 “이게 무슨일이야?” 심각한 M자 탈모 고백 (사진)

배우 채정안 “이게 무슨일이야?” 심각한 M자 탈모 고백 (사진)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JPEG입니다
이하 채정안 유튜브

배우 채정안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채정안TV를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풍성한 머리숱 만드는 여배우만의 비결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JPEG입니다

영상과 함께 채정안은 “제 빈약한 머리숱을 풍성하게 만들어준 저만의 비법을 가지고 왔다”고 소개글을 남겼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JPEG입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채정안은 평소 사용하는 헤어 세럼을 소개했다. 그는 노화가 진행되면서 과거보다 이마가 넓어졌다고 했다. 그는 “자연스러운 노화겠지. 이마가 넓어진 것은 맞다. 그러다 어느 날 촬영을 하고 있었고 속눈썹도 붙이기 싫은 날이었다. 평소 속눈썹 없이 촬영할 때 개선하는 방법을 찾다가 속눈썹이 연장되는 기능성 제품을 쓰고 효과 봤다는 얘기를 듣고 당장 샀다. 왜냐하면 톱스타 여배우가 그 제품을 쓰고 효과를 봤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떠올리며 속눈썹 연장 제품과 같은 브랜드의 헤어 세럼 제품을 구입했다고 밝혔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jpg입니다

채정안은 헤어 세럼 사용 후 잔머리가 굵어지고 두꺼워지면서 머리 숱이 많아졌다고 밝혔다. 그는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더니 “이렇게 보면 시커멓지 않냐. 원래 이렇게 시커멓지 않았다. 잔머리가 길이감이 생기는 걸 알고 매일 발랐다. 참 기특하게도 매일 바른 것 같다”며 세럼을 3개월 사용한 후 잔머리가 두꺼워지면서 모발이 건강해졌다고 밝혔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5.jpg입니다

또 채정안은 “속눈썹 연장 제품을 소개해준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제 속눈썹이 길어졌다고 했다.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도 제 잔머리를 얘기하는 것 보니 효과가 확실히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6.jpg입니다

이외에도 채정안은 다양한 모발 제품들을 소개하고 직접 사용 방법까지 알려줬다. 여기에 자신만의 모발 관리법을 공유하기도 했다. 그는 “매일 사용하는 게 중요하고 자기 전에 샴푸하는 게 좋다더라. 두피 꼭 말리고 마무리를 관리해주면 저처럼 시커메진다”고 밝혔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7.jpg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