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요리하고 있는데 “다른 거 먹고 싶다” 돌출 행동한 이나은에 ‘갑분싸’ (영상)

백종원, 요리하고 있는데 “다른 거 먹고 싶다” 돌출 행동한 이나은에 ‘갑분싸’ (영상)

맛남의 광장 (이하)

‘에이프릴’ 이나은의 인성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방송 영상이 계속 소환되는 중이다. 백종원이 요리를 하고 있는 와중에 이나은은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고 했다. 이후 백종원은 당황한 듯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순식간에 촬영장 분위기는 싸늘해졌다.

지난해 5월 이나은은 SBS ‘맛남의 광장’에 출연했다. 당시 이나은은 백종원 대표가 출연자들에게 요리해주는 ‘백야식당’을 방문했다. 이른바 ‘주인장 마음대로’라는 규칙이 있는 방송 코너로 백종원 대표는 이나은을 향해 “어서 와. 백야식당은 처음이지?”라고 말했다. 이나은은 갑자기 웃으면서 “주인 마음대로…손님이 먹고 싶은 것도 있는데요”라는 말을 했다.

백종원 대표는 “뭐?”라며 이나은의 의견을 물었다. 그러자 이나은은 “그런데 주인 마음대로만 할거죠?”라고 재차 묻는다. 백종원 대표가 그렇게 할 것이라고 다시 말하자 이나은은 입을 삐쭉 내밀려 뾰로통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그에 백종원 대표는 미안한 듯 “진짜 먹고 싶은 거 있으면 얘기해 봐”라고 말했다.

이나은은 다시 화색이 돌더니 “지금요? 지금은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도 해주는 거예요?”라는 말을 한다. 요리를 하기 위해 채소를 썰고 있던 백종원 대표는 어이가 없는 듯 약 5초 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이후 “안 돼’라며 잘라 말했다.

유병재, 김희철, 김동준 등 다른 출연자도 어이없어하며 헛웃음을 지었다. 순식간에 촬영장 분위기는 싸해졌다. 당시 방송 장면을 본 상당수 네티즌들은 이나은 태도를 비판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