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쌉가능!” 운동 1도 안하고 2주만에 ’11kg’ 빠지는 달걀 다이어트 꿀팁

“이거 쌉가능!” 운동 1도 안하고 2주만에 ’11kg’ 빠지는 달걀 다이어트 꿀팁

달걀은 단백질을 비롯해 비타민,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해 완전식품으로 불린다. 지금까지 밝혀진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달걀 2개씩 섭취할 경우 우리 몸에 엄청난 변화들이 나타난다고 한다.

최근 미국의 건강전문매체 헬스라인은 ‘삶은달걀’로 운동없이 2주만에 11kg를 감량하는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이 다이어트 개발자는 해당 방법을 실천하면 단 2주만에 최대 11.3kg까지 감량 가능하다 주장했다.

삶은 달걀 다이어트는 체중감량과 동시에 혈당을 조절하고 시력을 보호하며 머리카락과 손톱등을 튼튼하게 하는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음식 섭취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오래하기가 어려워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간식은 섭취하면 안되며 물과 무가당 차, 커피를 포함한 칼로리가 없는 음료는 섭취를 해도 된다. 이 다이어트를 할 때 운동은 할 필요가 없다. 다만, 다이어트 중에 자전거를 타거나 에어로빅, 빨리 걷기 등 가벼운 운동은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단, 주의할 점은 삶은 달걀과 채소가 위주인 식단이기 때문에 장기간 오래 하게 되면 영양불균형으로 이어질 수 있으 2주 이상을 넘기면 안된다. 영양불균형이 올 경우 면역 기능 저하, 골밀도 감소, 월경 장애 등의 부작용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사진 출처 _ 클립아트 코리아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