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혁재 “유재석 우리가 지켜야된다” 고 발언한 이유

이혁재 “유재석 우리가 지켜야된다” 고 발언한 이유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jpg입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이혁재는 최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의 ‘위험한 초대석’ 코너에 등장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jpg입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공개된 영상에서 이혁재는 MBC ‘무한도전’을 언급하며 “김태호 PD가 만든 프로그램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jpg입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그는 “‘무한도전’이라는 포맷은 유재석과 제가 ‘인정사정 볼 것 없다’ ‘천하제일 외인구단’ 등 하자 연예인들 모여서 스포츠 스타들한테 도전하는 예능을 해왔다. 거기에 화룡점정을 ‘무한도전’이 찍은거지 김태호 PD가 프로그램을 기획한 건 아니다”고 말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44234374F7E1B020A.jpg입니다
이하 무한도전

이혁재는 또 “유재석은 어떠냐”는 질문에 “완전 좋다”고 대답하기도 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a4x94to25c882289i87h.jpg입니다

이어 “제가 정치적인 깊은 이슈들을 가지고 얘기를 나누진 않지만 사람 딱 보면 성향을 알지 않냐. 국민 개그맨은 우리가 왜 지켜줘야 하나면 개인적인 영광과 상관 없이 문제가 생기면 국민적인 실망감이 온다. 그러니까 지켜줄 사람들은 지켜줘야한다”고 말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g_161908_1.jpg입니다

이에 강용석은 “이렇게 하는 게 더 공격하는 것일 수 있다. 유재석은 우리(가세연)가 지켜야 한다고 나가면 완전히 문제가 되는거다”고 밝혔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VKuR8ECwC3iU636586853395879469.jpg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