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 마동석” 드디어 볼 수 있다 ‘2021년’ 마블 영화 라인업 공개

“마블 히어로 마동석” 드디어 볼 수 있다 ‘2021년’ 마블 영화 라인업 공개

마블 인스타그램 (이하)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부터 시작 될 예정이었던 MCU 페이즈 4 일정이 2021년으로 미뤄지며 올해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는 작품들이 공개됐다.

마블이 준비한 페이즈4는 기존 영화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서비스되는 디즈니 플러스와도 연계되어 세계관을 확장할 예정이라 밝혔다.

  1. 블랙 위도우

MCU 페이즈4의 첫번째 영화이자 블랙 위도우 첫 등장 이후 11년 만에 나오는 솔로 영화이다.

지난해 5월 국내 개봉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로 2021년 5월 7일(북미개봉, 국내 미정)로 연기됐다.

  1. 샹치 앤 레전드 오브 텐 링즈

영화 ‘상치’는 2021년 7월 9일 개봉을 준비중이다. 마블 만화에서 ‘쿵후’ 캐릭터인 상치는 1973년 처음 등장한 이후 꾸준히 활약중으로, 특별한 능력은 없지만 엄청난 무술 실력을 갖춰 2012년 이후에는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다.

영화 ‘상치’에는 중국계 배우 시무 리우(Simu Riu)와 중국•한국계 배우 아콰피나(Awkwafina)가 주연으로 출연한다. 메인 배우로는 배우 양조위가 만다린 역으로 합류한다.

  1. 이터널스

배우 마동석이 출연하는 영화 ‘이터널스’는 ‘셀레스티얼’이라고 불리는 우주적 존재에 의해 탄생된 종족에 관한 영화이다.

배우 마동석은 길가메쉬 역으로, 이터널스 중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진 히어로이다. 개봉일은 북미 기준 2021년 11월 5일이다.

  1. 스파이더맨 3

마블 제작 영화 ‘스파이더맨 3’ 에는 기존의 스파이더맨을 연기했던 토비 맥과이어, 앤드류 가필드가 출연한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 일렉트로를 연기했던 제이미 폭스, 영화 ‘스파이더맨 2’에서 닥터 옥토퍼스를 연기한 알프레드 몰리나가 출연한다.

영화 ‘스파이더맨 3’는 원래 오는 2021년 7월에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되어 2021년 12월 개봉을 준비중이다.

  1. 완다비전

스칼렛 위치와 비전도 드라마로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작품은 1950년대가 배경이며 시간여행을 다룬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죽은 비전이 드라마에서 어떻게 나올지가 주목할 부분이다.

‘완다비전’은 마블 드라마 중 유일하게 영화와 직접 연결되며, 스칼렛 위치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에 출연한다.

  1. 로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테서렉트를 들고 사라진 로키도 만나볼 수 있다. 전체적인 작품의 톤은 가볍지만 ‘토르: 라그나로크’ 정도는 아니며, 타이카 와이티티가 관여하지만 한 두 편만 연출하고 전체적인 윤곽만 잡을 것으로 밝혀졌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