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수진 측 “서신애 배우님 명확히 입장 밝혀주시길..”

(여자)아이들 수진 측 “서신애 배우님 명확히 입장 밝혀주시길..”

유튜브 채널 베리데이 캡처

그룹 (여자)아이들 수진이 자신을 둘러싼 학폭의혹을 전부 반박하며 폭로자 및 악플러등을 고소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학폭 의혹이 불거진 후 25일 만에 본격적인 법적대응을 시작한 것.

지난 19일 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강남경찰서를 통해 최초 게시자를 포함한 모든 허위사실 유포자들 및 악플러들에 대하여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큐브 측은 현재까지 허위 사실이 확인된 사안들을 증거로 모두 제출했다며 “엄정한 수사를 통해 진실을 밝힐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선처없이 민형사상 책임도 강력히 물을 것”이라며 이번 사건과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 목적의 인신공격성 악플에 대해서도 강경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수진은 이날 장문의 글을 통해 학폭 의혹 폭로자의 주장에 대해 하나, 하나 반박했다. 특히 수진으로부터 괴롭힘 피해를 입었다고 알려진 배우 서신애의 이름을 언급하며 “떳떳하기에 이 부분에 대해 서신애 배우님께서 명확한 입장을 밝혀주길 바란다”며 부탁하기도 했다.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수진은 모든 의혹이 모두 ‘루머’이며 사실이 아니라면서 “입장문이 늦어진 이유는 첫번째 입장문을 올린 당시, 쏟아지는 루머와 특정 배우님(서신애)의 글로 인하여 저는 순식간에 가해자라고 낙인이 찍혔다”고 밝히며 “두서없이 작성한 글은 오히려 수많은 오해를 불러일으켰기에 다음 입장문은 더욱 신중해야 한다고 생각지만 첫번째 입장문에서 그 어떠한 거짓을 말한 적이 없다”고 재차 강조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