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난독증 걸린 줄…” 주말 요금 책정 방식 묻자 CGV가 내놓은 황당 답변

“내가 난독증 걸린 줄…” 주말 요금 책정 방식 묻자 CGV가 내놓은 황당 답변

CGV 공식 홈페이지

CGV가 관람료에 대한 질문에 다소 황당한 답변을 남겼다.

영화 커뮤니티 익스트림무비에 ‘CGV에 금요일이 주말 요금 책정되어 문의 남겼었는데 답변이 왔네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 작성자는 “금요일은 엄연히 평일인데 왜 주말 가격으로 내냐”며, “그럼 금요일엔 직원들도 주말 수당을 받느냐”는 질문을 CGV에 던졌다.

커뮤니티 익스트림 무비

해당 질문에 GGV는 “주중인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와 주말인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티켓 가격이 상이하게 운영되고 있다”며

“근무자들 개별 수당이나 급여에 대해서는 안내드리기 어렵다”라며 질문의 본질을 피해 가는 모습을 보였다.

커뮤니티 익스트림 무비
CGV 공식 홈페이지

이어 작성자는 “끝인 줄 알았는데 2차 답변이 왔다”며 CGV의 새로운 답변을 추가했다.

CGV는 2차적으로 “주 5일 근무제가 시행됨에 따라 금요일 요금이 주말 요금으로 편성되어 현재까지 운영이 이루어진다”는 이해할 수 없는 답변을 보내왔다.

작성자는 “두 번이나 답변이 달렸길래 뭔가 있나 기대했더니 역시나였다”며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CGV 공식 홈페이지

네티즌들은 “주 5일제인데 금요일을 주말로 치면 주 4일제가 되는 거 아닌가? 이해가 안 된다”, “나중에 주 4일제 되면 목요일부터 주말 요금을 붙인다는 건가?”

“읽을수록 앞뒤가 하나도 안 맞아서 내가 난독증 걸린 줄 알았다” 등의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