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파도 괴담뿐” 에이프릴 왕따 피해 고백한 ‘현주’ 쳐다보는 ‘이나은’의 눈빛 (영상)

“파도파도 괴담뿐” 에이프릴 왕따 피해 고백한 ‘현주’ 쳐다보는 ‘이나은’의 눈빛 (영상)

온라인커뮤니티 (이하)

그룹 내 왕따 논란이 불거진 에이프릴, 그 중에서도 인기멤버였던 이나은은 대중들에게 가장 많은 질타를 받고 있다.

이나은은 왕따 논란의 여파로 이미 촬영을 시작했고 방영을 앞두고 있었던 ‘모범택시’에서 하차했으며 광고계에서도 연이어 손절당하는 굴욕을 맛봤다.

소속사 DSP측에서는 사건을 잠재우기 위해 수차례 해명을 했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하다.

에이프릴은 ‘파파괴'(파도파도 괴담뿐)이라는 말까지 따라다닐 정도로 유튜브를 비롯 수많은 과거 영상에서 왕따 정황이 포착되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현주를 보는 이나은의 눈빛”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말을 하고 있는 현주를 쳐다보는 나은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나은은 현주가 말을 시작하자 표정을 싹 굳히더니 마치 살벌한 눈빛으로 현주를 노려보는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파파괴”, “나은도 나은인데 진솔이 진짜 역대급임”, “잊지말아야 될것. 왕따를 먼저 시작한 사람은 이나은도 진솔도 아닌 현카드 전소민임”, “와 ptsd오겠음 딱 학교다닐때 일진들이 저런 눈빛으로 꼽줬는데”등의 반으을 보이고있다.

유니티 공식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