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누가 진천댁을 하대해!” 펜하2 송회장과 하정우의 관계

“감히 누가 진천댁을 하대해!” 펜하2 송회장과 하정우의 관계

SBS 펜트하우스2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2’에서 역대급 사이다 대사 “감히 누가 진천댁을 하대해!!”를 남긴 송회장이 화제다.

SBS 펜트하우스2

배우 정아미는 ‘펜트하우스 2’ 송회장 역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그는 서울예대 연극과를 졸업한 이후 수 십 편에 달하는 영화・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했다. 연극에서는 주연으로도 활동한 바 있다.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정아미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심의원 부인 역), JTBC ‘멜로가 체질'(황한주 시모 역), KBS2 ‘황금빛 내인생'(손여사 역), tvN ‘크리미널 마인드'(현준 모 역), KBS2 ‘쌈 마이웨이'(천사장 역), MBC ‘군주-가면의 주인'(한상궁 역) 등에 출연했다고 한다.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특히 그는 천만 영화인 ‘신과함께-인과 연’에서 주인공 하정우(강림 역) 엄마 역으로 출연했다.

이하 SBS 펜트하우스2

한편 정아미가 연기한 ‘펜트하우스 2’ 송회장의 사우나 신이 공개된 모든 클립 가운데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는 소식이 23일 전해진 바 있다.

‘펜트하우스 2’ 7회에서 송회장(정아미 분)은 강마리(신은경 분)에게 갑질 하던 고상아(윤주희 분)를 단숨에 제압했다. 송회장은 “강 여사는 내 사람이다. 진천댁이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도 우리뿐이다. 감히 누가 진천댁을 하대해!!”라고 고함쳐 역대급 통쾌함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