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새롭게 떠오른 배로나 ‘출생의 비밀 NEW 떡밥’.. 석훈로나 관계 변화까지 (++사진)

현재 새롭게 떠오른 배로나 ‘출생의 비밀 NEW 떡밥’.. 석훈로나 관계 변화까지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펜트하우스 2차가공) _ 이하

매주 금,토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는 ‘펜트하우스 시즌2’는 매회 몰아치는 전개와 충격적인 스토리로 압도적인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이런 펜트하우스의 진정한 묘미는 시청자들이 쏟아내는 ‘추측’들을 함께 보는것이다. 김순옥 작가 몹지 않은 신박한 상상력과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실제로 이들이 올린 가설들 중 몇개는 놀랍도록 맞아떨어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오윤희(유진)는 하윤철을 찾아가 배로나가 하윤철의 친딸임을 고백한 바 있다. 이를 두고 일부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또 다른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일단, 배로나와 하은별은 극 중 동갑이며 하윤철과 천서진 부부는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한것이 아닌 결혼 후 아이를 낳았다는 설정이다. 이대로라면 불륜을 극도록 혐오하고 전남편의 바람기에 고생을 한 오윤희 본인이 정작 불륜을 저질러 배로나를 가졌다는 의심이 생길 수 밖에 없다.

시즌1 오윤희 캐릭터 소개에는 인과관계가 매우 묘한 문장 하나가 있어 시청자들 사이에서 새로운 ‘떡밥’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적 있다. 이후 배로나가 하윤철의 친딸이었음이 밝혀지면서 “미혼모에 고아라 기댈 곳 없던 오윤희가 로나를 자신의 딸로 출생신고 해준다고 해서 비록 날건달 같은 사람이라도 지푸라기 잡듯 결혼한것이 아니냐”는 가설이 구체화됐다.

특희 극 중 오윤희는 천서진 부녀에게 당한 것으로 인해 ‘부친의 부재’에 대한 트라우마가 매우 강하다. 이에 시청자들은 “오윤희는 내 딸의 아버지 노릇만 해준다면 충분히 참고 감내했을 법한 사람”이라 입을 모았다.

시어머니가 오윤희한테 모질고 독하게 대한것 역시 이를 대입하면 맞아 떨어진다. 그렇다면 하은별과 로나는 어떻게 동갑이 된것일까? 이를 두고 시청자들은 “로나가 늦게 출생신고를 해서 실제로 나이는 더 많을것”이라는 추측을 했다.

사진 출처 _ 온라인커뮤니티 (펜트하우스 2차가공)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