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는 차 안에서 아기가 떨어져..” 충격 그 자체인 ‘부주의’한 부모들 모음 (영상)

“달리는 차 안에서 아기가 떨어져..” 충격 그 자체인 ‘부주의’한 부모들 모음 (영상)

온라인커뮤니티 (이하)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충격적인 영상이 올라오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영상의 제목은 ‘부주의한 부모들’이라는 제목으로 부모의 부주의로 인해 자칫 큰 사고가 날뻔한 아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첫번째 영상에는 유모차 위에 위태롭게 서있는 아이가 있다. 보호자는 신호가 바뀌자 그대로 유모차를 밀며 전진했고 결국 유모차 위에 안전벨트 없이 서 있던 아이는 그대로 도로위로 뚝 떨어져 한바퀴를 구르고 만다. 다행이 외상은 없어보였지만 아이는 놀라고 아픈듯 울음을 터뜨렸고 떨어질때 머리를 바닥에 세게 부딫히는등 아찔한 상황이 연출됐기 때문에 정밀한 검사가 필요해 보인다.

두번째 영상에는 도로 위에 카시트에 묶인 채로 떨어져있는 아이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아이는 차가 쌩쌩 달리는 도로 위에서 카시트에 묶여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채 두려움에 떨고 있다. 부모는 아이가 떨어진 상황조차 모르는 듯 차 문이 열렸음에도 목적지를 향해 유유히 사라진다.

자칫 달려오는 차들이 도로에 떨어져있는 카시트를 보지 못하고 아이를 칠 수도 있는 위험한 상황, 다행히 아이를 먼저 발견한 블랙박스 운전자가 차를 정차시키고 맞은편에서 달려오는 운전자에게 상황을 알린다. 그러나 영상이 끝날때까지 아이의 부모는 되돌아오지 않았다.

그 다음 영상도 충격적인 장면은 이어졌다. 밤길을 달리고 있는 차, 뒷문이 열리더니 이제 막 돌쯤 되어보이는 아기가 카시트도 없이 달리는 차에서 뚝- 떨어진다. 뒤따라오던 운전자는 급히 차를 세워 다행히 끔찍한 상황을 피할 수 있었다. 놀라 엉엉 우는 아이, 그나마 앞 영상보다 나은것은 부모가 이 사실을 빨리 알아차리고 바로 차에서 내려 떨어진 아기를 데리러 왔다는 것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충격적이다.. 진짜 부모들 조심하자”, “아니 애가 떨어진것도 모르고..”, “헐 애기 안다쳤나?”등의 반응을 보이고있다.

사진 출처 _ 온라인커뮤니티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