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빵 출시될 수도” 빅히트가 새로 등록한 상표권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BTS 빵 출시될 수도” 빅히트가 새로 등록한 상표권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특허청 상표권 정보

그룹 방탄소년단이 역대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가 최근 등록한 상표권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빅히트는 특허청에 Bang & Baker’s 라는 로고 이미지를 ‘(주)빅히트엔터테인먼트’ 명의로 등록했다.

특허청 상표권 정보
빅히트 신사옥 / 뉴스1

특히 등록 해당 상표권이 ‘곡류/과자/차’로 분류돼 더욱 놀라움을 이끌고 있다.

빅히트가 신청한 상품 분류 30에는 가공된 커피음료, 도넛, 떡, 빵, 케이크, 쿠키, 머핀, 파이 등이 포함돼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베이커리나 카페 관련 업종일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또 내년 1월 입주 예정인 신사옥에 들어갈 카페가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실제 빅히트는 새로 짓는 신사옥에 아티스트 관련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전시 공간과 팬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현재 Bang & Baker’s의 상표권은 ‘출원/심사대기’ 상태다.

이는 상표출원서가 출원일 인정요건을 갖추어 특허청에서 수리되었으나, 심사관 배정이 되지 않은 것을 의미한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해당 소식을 접한 방탄소년단의 팬들은 “벌써 맛있을 것 같다”, “신사옥에 빵집 생길 듯”, “방시혁 대표가 추천한 음식점들 보면 ‘맛잘알’이다”, “방탄빵 나오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ㄹ로롯롯ㄷ데데 ㅊ치칠치ㅊ롯데 칠성음료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