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만든 PPT에 자부심 보인 아이유.. 본인도 글씨 못 알아봐” (+영상)

“본인이 만든 PPT에 자부심 보인 아이유.. 본인도 글씨 못 알아봐” (+영상)

유튜브 ‘이지금 [IU Official]’ (이하)

가수 아이유가 정규 5집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설명하는 PPT를 준비했다.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에서는 아이유가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기획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아이유는 연예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이지동’으로 변신해 직접 PPT 발표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유가 준비한 PPT는 맨 앞장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PPT의 표지부터 화려한 무지갯빛 색으로 꽉 채워져 있었으며 ‘아이유 정규 5집 뮤비(뮤직비디오) 콘셉트안’이라는 제목은 강렬한 빨간색으로 작성됐다.

다음 장에서는 지나치게 눈부신 배경과 화면을 가득 채운 글씨가 등장했다.

PPT 속 큰 글씨 탓에 띄어쓰기가 망가져 직접 만든 아이유도 읽기 어려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마지막 페이지에서는 보노보노 캐릭터를 삽입해 PPT의 정점을 찍으며 직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진지한 회의 자리에서 선보인 독특한 아이유의 PPT에 관계자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화려한 색감과 다양한 폰트로 장식한 PPT를 두고 아이유는 “대학 시절 내내 조별 과제에서 PPT를 담당해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조별 과제 조원으로 만난다면 아찔할 것 같은 아이유의 ‘PPT 상황극’을 본 누리꾼은 “너무 귀엽고 센스있는 패러디”, “발표하다가 너무 화려해서 본인도 못 읽는 게 ‘킬링 포인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이지금 [IU Official]’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