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3 “이 캐릭터가 엄청난 부자가 된다고 합니다” (스포주의)

펜트하우스 시즌3 “이 캐릭터가 엄청난 부자가 된다고 합니다” (스포주의)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시즌2’의 마지막 방송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벌써부터 시즌3 전개에 많은 관심이 몰리는 가운데 시즌3 속에서 세계관 최고의 부자가 된다는 인물이 있어 화제다.

펜트하우스

그 주인공은 바로 주단태다. 이미 시즌2에서 주단태는 청아그룹(청아재단)과 합병을 통해 엄청난 부자가 됐다. 그럼 주단태가 가지고 있는 그리고 앞으로 가지게 될 재산 목록을 살펴보자.

펜트하우스
  1. 제이킹 홀딩스
    주단태가 CEO로 있는 건설회사로 과거 전부인인 심수련의 아버지가 운영하던 재계 30위 안에 든 심운건설의 일부 자본이 흡수된 곳이다. 펜트하우스 세계관에서는 국내 1위 투자회사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2. 자코모
    주단태의 전처 심수련이 경영하던 가구회사로 원래 심수련의 어머니가 운영하던 회사였지만 작고한 이후 전문경영인이 운영을 하게 되었고 전업주부로 살던 심수련이 CEO로 복귀하게 됐다.그러나 시즌2에서 심수련이 죽고 주단태의 손에 넘어갔다.
펜트하우스
  1. 청아예고 (청아중, 청아초, 청아유치원)
    청아예고는 예술고를 통틀어 SKY 입결 1위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서울예고를 오마주한 명문고로 추측되기도 한다. 청아예고 이외에도 청아예중이라는 또다른 학교 역시 존재를 하며 ‘청아초등학교’ ‘청아유치원’ 등이 부속기관으로 존재한다.
  2. 청아의료원
    하윤철이 원장으로 있는 종합병원, 상당한 규모를 자랑한다. 시즌2에 따르면 삼성동에 제 2의 병원을 설립할 예정이다.
펜트하우스

5.청아백화점
청아그룹에 소속된 자회사 중 하나로 시즌2 언급에 따르면 천서진이 계모 강옥교에 의해 이사장직 사임을 요구받고 주단태와 합병체결을 할때 언급으로 여동생 천서영에게 분리경영될 예정이다.

  1. 청아호텔
    마찬가지로 청아그룹에 소속된 자회사로 시즌2에서 천서진이 계모 강옥교에 의해 이사장직 사임을 요구받고 주단태와 합병체결을 할 때 여동생 천서영에게 분리 경영될 예정이라는 언급을 했다.
펜트하우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