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최고기 드디어 재결합 하나?” 영상에 최고기 본인 등판 (영상)

“유깻잎 최고기 드디어 재결합 하나?” 영상에 최고기 본인 등판 (영상)

유튜브 ‘최고기 ENTJ’ (이하)

유튜버 최고기가 유깻잎과의 재결합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최고기 유튜브 채널에는 ‘최고기 유깻잎 재혼하지 않았습니다! 루머 만들지 말아주세요’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최고기는 “솔잎이(딸)에게 허락 받고 주말 방송을 켰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방송 댓글을 읽던 그는 “내가 재결합했다고 아는 사람이 많다고?”라며 놀랐다.

그는 직접 검색에 나섰고, 한 유튜브 채널에 올라가 있는 ‘유깻잎과 최고기는 재결합하기로 결정했다’는 영상을 발견했다.

영상에는 최고기가 과거 유튜브 방송에서 유깻잎에게 했던 발언과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 등이 담겨 있었다.

영상을 본 최고기는 “기승전결이 없는 영상이다” 라고 말했지만, 해당 영상에는 이미 최고기와 유깻잎이 재결합한 것으로 착각한 시청자들이 남긴 댓글도 많았다.

댓글창에는 “정말 좋은 소식이다. 서로 의지하고 이해하면서 솔잎랑 행복하게 잘 살아라”, “참 잘했다. 두 분 감사하다”는 글들이 이어졌다.

최고기는 “고 연령대이신분들이 이걸 믿고 있는 것 같다. 유깻잎과 재결합을 하지 않았다”며 선을 그었다.

그는 “근데 깻잎님은 자주 만난다. 오늘도 만났다”며 “이혼하면 서로 안 본다는 인식이 많은 것 같은데, 프리하게 솔잎이 엄마로서 자주 본다”고 덧붙였다.

최고기는 “저도 이제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야 하는데 이런 루머를 올리면 안 된다”며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