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호 “결혼생활 12년.. 아내 11년 동안 유학 보내주고 결국 이혼”

개그맨 김준호 “결혼생활 12년.. 아내 11년 동안 유학 보내주고 결국 이혼”

냉장고를 부탁해

개그맨 김준호가 이혼 후 근황을 전하며 이혼사유가 많은 화제가 되는 중이다. 지난 20년 10월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선배 김준호의 집을 찾은 후배들의 모습이 나왔다. 이날 홍인규는 “요새 일도 없다. 형 우리 여기 6시까지만 있어도 되냐”며 눈치를 봤다.

주간연예토픽 채널A

그러자 김준호는 “부부가 그런게 있구나. 난 혼자 살아서 그런 눈치 안 봐도 된다. 너넨 눈치 보여서 나오겠다”라며 말했다. 이어 담담하게 “난 결혼식 사회도 못 본다” 낙담하였다. 그 말에 홍인규는 “형 헤어졌는지(이혼) 모르는 사람도 많다”며 위로를 건넸다.

주간연예토픽 채널A

김준호는 지난 2006년 2살 연상의 연극배우 김은영씨와 결혼 소식을 밝혔다. 김은영씨는 뮤지컬 ‘난타’를 비롯해 연극 ‘보잉보잉’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으며 키 167CM의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다. 그러나 결혼 직후 김준호의 아내는 유학을 원한다고 밝혔고 그에 김준호는 아내를 결혼 1년만에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보내주었다.

온라인커뮤니티

김준호는 2012년 SBS ‘고쇼’에 출연하여 “아내가 필리핀에서 유학중이다” 밝히며 “아이 낳기 전에 하고 싶은게 뭐냐 물으니 해외 유학이라고 하더라. 미국은 못 보내주고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보내주었다”며 부인과 떨어져 살고 있는 이유를 밝혔다.

이전에 원정도박 혐의를 받았던 김준호는 그때문에 필리핀에 가면 오해가 생겨 못 가고 있다며 ‘웃픈’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이후 그는 ‘개그콘서트’ ‘1박 2일’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기했고 2015년 코코엔터테인먼트가 폐업을 맞는 위기 속에서 자신의 사비를 털어 후배들에게 출연료를 지급한 사실이 알려지며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힐링캠프

그 와중에 아내는 필리핀에서 사업을 하고 싶다고 했고 김준호는 아내의 사업 자금 역시 꾸준히 지원하며 기러기 생활을 이어왔다. 그는 방송을 통해 혼자서 배달음식을 시켜먹고 후배들에게 케어 받는 모습으로 뭉클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던 중 지난 2018년 김준호는 갑작스럽게 아내와의 협의 이혼소식을 전했다. 그는 이혼사유에 대해 “많은 시간 떨어져 지내다보니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지게 됐다”라 설명했다.

인간과 조건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