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평까지 해..” 실시간 유튜브에 ‘박수홍 여자친구’ 사진 올린 ‘가세연’ (영상)

“얼평까지 해..” 실시간 유튜브에 ‘박수홍 여자친구’ 사진 올린 ‘가세연’ (영상)

가세연

개그맨 박수홍의 연인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어 논란이다. 지난 12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박수홍 12억 아파트 챙긴 김 씨 대공개(영상 제목과 달리 기사 본문에서는 실명을 비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가세연

가세연 운영자 김용호와 김세의는 “박수홍과 현재 교제 중인 93년생 여성”이라며 김 모 씨 얼굴과 직업을 공개하였다. 김용호는 김 씨를 자신이 지어낸 별칭으로 불렀다. 가세연은 박수홍과 김 씨가 사귀는 증거라면서 두 사람이 같이 찍힌 사진을 보여줬다. 지난 2019년 박수홍이 울릉도 홍보대사 위촉식에 갔을 때 촬영 시 옆에 있던 여성의 사진이었다.

가세연

가세연은 “김 씨가 K-리그에서 인터뷰 따고 그런 리포터로 활동 중”이라면서 “MBC에서 안경 쓰고 노브라로 유명해진 아나운서와 같은 학원 출신”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가세연

김용호는 “김 씨 과거 모습을 찾아봤다”며 여러 캡처본을 공개했다. 김 씨가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장면이 찍혔다. 김세의는 “살찐 함소원 같다”고 평하기도 했다. 김용호는 “김 씨가 박수홍을 만나면서 화려한 이미지로 바뀌었다”고 주장했다.

가세연
가세연

그는 제보를 많이 받았다면서 김 씨가 숭실대 건축학과 출신으로 대학생 시절엔 블로거로도 활동했다고 밝혔다. 가세연은 박수홍이 과거 KBS2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한 말을 캡처본으로 전했다. 그러면서 “(박수홍이) 어머니 명의로 된 아파트를 여자친구 김 씨에게 줘버린 게 말이 되는 행동이냐”고 했다. 이어 “박수홍 유튜브에 박수홍 가족 폭로 댓글을 처음 쓴 사람도 여자친구”라고 주장했다.

가세연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