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하는데 ‘무통주사’ 거절한 남편에 멱살 잡으러 뛰쳐나온 아내 (영상)

출산하는데 ‘무통주사’ 거절한 남편에 멱살 잡으러 뛰쳐나온 아내 (영상)

무통 주사를 맞지 못하게 한 남편에게 복수(?)를 시도한 아내의 영상이 화제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 6일 SNS에서는 남편에게 저주의 말을 퍼부으며 달려드는 여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 여성은 이날 건강한 아이를 출산했다. 진통이 시작되자 정신을 잃을 듯한 고통에 무통 주사를 맞혀달라고 애원했지만, 시어머니와 남편은 이를 단호히 거절했다고 한다. 배 속 아기에게 해를 끼칠 것이라며 울며 애원하는 여성의 모습을 보면서도 두 사람은 무통 주사에 동의하지 않은것이다.

결국 여성은 극심한 통증을 고스란히 느끼며 아이를 출산했다. 이후 어느 정도 회복이 되자 여성은 남편에게 분노를 터뜨렸다. 아직 성치 않은 몸으로 뛰쳐나온 그는 남편을 보자마자 욕을 퍼부으며 달려가 발로 차려 하는가 하면 슬리퍼를 집어 던지려 시도한다.

놀란 간호사들이 양쪽에서 여성을 붙잡고 말린 뒤 한참이 지나서야 그는 분노를 가라앉혔다. 해당 영상은 곧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며 많은 이들의 분노를 사고있다. 전문가들은 여성에게 무통 주사를 맞지 못하게 한 가족들의 행동을 지적하며 아기에게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되도록 무통 분만을 하는 게 산모의 스트레스와 고통을 줄여주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via GIPHY

사진 출처 _ 웨이보사진 출처 _ 웨이보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