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중인 10대들 주목! 요즘 남학생들이 이상형으로 꼽는 여자의 특징 4가지”

“짝사랑 중인 10대들 주목! 요즘 남학생들이 이상형으로 꼽는 여자의 특징 4가지”

드라마 복수가돌아왔다

요즘 10대 남자들은 어떤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을까?

드라마 ‘어쩌다발견한하루’

남고 출신이라는 작성자 A씨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진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를 알려주겠다”라며 요즘 10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들의 특징을 몇 가지로 정리했다.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첫 번째 특징은 ‘마른 체형의 여자’다. A씨는 탄탄하게 마른 게 아닌 진짜 야리야리하게 마르고 교복이 잘 어울리는 몸매를 선호한다고 말했다.

드라마 ‘좋아하면울리는’

두 번째 특징은 ‘비율이 좋은 여자’다. 그는 키가 작아도 비율이 좋으면 ‘요정’이고 비율이 좋지 않으면 ‘난쟁이’로 치부된다 말했다.

드라마 ‘어쩌다발견한하루’

세 번째 특징은 ‘화장 잘 받는 여자’다. 대부분 화장이 두꺼우면 싫어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진하게 해도 어울리거나 잘 받으면 사실 남자들은 눈치 채지 못한다.

네 번째 특징은 ‘수수한 네일을 한 여자’다.

요즘 많은 여자들이 네일아트를 하고 있지만, 네일이 화려하면 오히려 거부감이 든다고 한다. 10대 남자들은 옅은 투명한 네일을 한 여자들을 선호한다.

드라마 ‘좋아하면울리는’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맞는 말이다”, “맞다 요즘엔 이런 여자애들이 예뻐 보이더라”, “자기랑 가장 잘 어울리는 화장하고 다니는 게 최고다”라며 공감했다.

웹드라마 ‘에이틴2’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