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형, 연극 공연 중 정색하고 관객에 욕설했다.. 대사 아닌 것 같았다” (+이유)

“이규형, 연극 공연 중 정색하고 관객에 욕설했다.. 대사 아닌 것 같았다” (+이유)

MBC 나혼자산다

이규형이 과거 연극 공연 중 관객에게 욕설을 뱉은 일화가 공개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유명 배우 이 모 씨, 담배 꺼달란 요청에 욕설 파문’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속 글쓴이는 “자기 배우(자기가 좋아하는 배우)가 현실로 빡친 거 봤어?”라며 이규형이 연극 공연을 할 당시 진심으로 화난 모습을 봤다고 털어놨다.

연극 도둑맞은책 예매페이지

그에 따르면 이규형이 연극 ‘도둑맞은 책’ 공연 중 실제로 담배를 피우는 장면이 있었는데 한 관객이 “저기요 담배 좀 꺼주세요”라며 극 중에 끼어들었다는 것이다.

그 관객은 함께 온 여자 친구가 천식이 있다며 담배를 꺼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극에 흐름이 끊기자 화가 난 이규형은 담배를 비벼 끄면서 “하 XX…”이라고 욕설을 했다고 한다.

당시 역할 대사에 원래 욕이 많았기도 했지만 글쓴이는 이규형이 실제로 화가 난 것이 느껴졌다고 설명했다.

연극 도둑맞은책

이규형은 그 공연 후 자신의 트위터에 “앞으로 더 철저히 공지하고 안내 멘트에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라는 사과의 글을 올렸다.

해당 연극은 사전에 “본 공연은 공연 내 흡연 장면을 포함하고 있습니다”라고 공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극 도둑맞은책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