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들 당황하겠네” 김태호PD가 이 영상 하나로 뼈 때렸다 (++영상)

“중국인들 당황하겠네” 김태호PD가 이 영상 하나로 뼈 때렸다 (++영상)

MBC 놀면뭐하니?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과 ‘놀면 뭐하니’를 연출한 김태호 PD가 김치를 홍보하는 영상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MBC 놀면뭐하니?

27일 서경덕 교수는 인스타그램에 김태호 PD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김 PD와 저는 ‘무한도전’ 시절 비빔밥을 알리는 뉴욕타임스 전면광고,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영상 광고 등을 올리며 ‘한식 세계화’에 앞정서 왔다”며 글을 게재했다.

MBC 놀면뭐하니?

이어서 “세계김치연구소와 공동 기획으로 제작한 이번 4분짜리 영상은 김치의 역사와 특징을 소개하면서 양념과 젓갈 등의 재료를 통해 김치가 다른 절임채소와 차별화된 형태로 발전해 온 과정과 오늘날 새로운 형태로 진화해 가는 김치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김치의 문화, 김치의 글로벌화를 주제로 한 시리즈 영상을 기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서경덕 교수 인스타그램

앞서 김태호 PD는 지난 19일에도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 ‘혼자 보기 아까워 올리는 유야호 김치 먹방 풀버전! (자막 X)’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하 대상그룹DAESANG 유튜브

공개된 영상에는 한옥에서 한복을 입고 밥과 김치를 맛있게 먹고 있는 유재석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24만 회, ‘좋아요’ 7000회를 돌파한 바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