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강수지, 최초로 집 공개.. “달달+포근한 분위기” (영상)

김국진♥강수지, 최초로 집 공개.. “달달+포근한 분위기” (영상)

가수 강수지가 김국진과 알콩달콩 생활 중인 부부의 집을 공개했다. 강수지는 27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에 ‘수지집 아침 브이로그’라는 동영상을 촬영해 올렸다.

강수지는 “남들과 비슷한 우리집의 아침”이라며 “아침에 일어나 베딩 정리하고 커튼 여는 일이 일상인데 내추럴하게 해보겠다”며 실제 침실방 정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분홍빛 커튼으로 가려졌던 창문이 열리자 환한 빛이 쏟아져 내려오면서 강수지 김국진이 생활하는 안방이 공개되었다. 호텔 같은 여러개의 쿠션베개를 차례대로 정리한 강수지는 구스 이불을 착착 펴서 깔끔하게 침대를 정리한다.

강수지는 “옐로우 톤 쿠션은 좋아하는 색 중에 하나다. 꽃프린트가 들어간 것도 좋아한다”며 “마음 같아서는 침구를 다리미로 다렸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거실도 공개됐다. 붉은 빛 커튼으로 가려져 온 집안이 붉게 몽환적으로 물든 거실. 강수지는 “저희집 아침 거실인데요. 핑크 커튼 때문에 햇빛이 들어오면 환타색이 됩니다”라며 웃었다. 반려견에게는 “밥 다먹었어? 남긴것 같은데..”라며 “아롱이가 밥을 조금 있다가 먹겠죠? 왜 밥을 쉬었다 먹어요?”라고 다정하게 말을 걸기도 한다.

베란다에는 강수지가 좋아하는 화초와 꽃, 그리고 한쪽 구석에 작은 휴식 공간이 자리했다. 강수지는 내추럴한 식탁에 올리브 그린 벨벳 스툴을 놓은 공간에 대해 “이곳에서 차도 마시고 책도 보고 밥도 먹는 작은 공간”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출처 _ 강수지 유튜브 채널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