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부모님까지..” 영탁과 열애설 휩싸인 윤희가 밝힌 심정

“내 부모님까지..” 영탁과 열애설 휩싸인 윤희가 밝힌 심정

이하 윤희 인스타그램

가수 윤희가 영탁과의 열애설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윤희는 지난 27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인터뷰 일부분을 공개했다. 해당 인터뷰에는 영탁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내용이 담겼다.

당시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윤희는 영탁과의 열애설로 엄청난 악플을 받고 대인기피증까지 겪게 됐다. 윤희는 “그걸로 인해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 솔직히 가끔은 너무 힘들고 화가 나서 나쁜 마음을 먹을 때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나를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나에 대해 인격 모독을 하고, 거슬러 올라가 부모님 이야기까지 할 때는 어떻게 확 해버릴까 솔직히 감당이 안 될 때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는 힘들었던 시간을 보내면서 너무 숨고 싶었지만 그러면 안될 것 같아 용기를 내 오디션에 도전했다며 TV조선 ‘미스트롯 2’에 나간 계기를 전했다.

윤희는 해당 인터뷰를 직접 공개하며 인스타그램에 “이런 미완성인 존재이기에 오늘도 휘청이며 서툰 삶을 산다”며 “그나마 그 삶에서 자그마한 위안과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여유가 있는 것에 감사하며 말이다. 기사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윤희는 지난해 4월 영탁과 커플템 의혹이 제기돼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두 사람은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지만, 일부 팬덤은 윤희에게 일방적인 비방을 쏟아낸 바 있다.

내일은 미스트롯2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