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7분’만 따라 하면 허벅지 살 쭉쭉 빠지는 지방분해 스트레칭 (영상)

하루 ‘7분’만 따라 하면 허벅지 살 쭉쭉 빠지는 지방분해 스트레칭 (영상)

유튜브 のあちゃんねる (이하)

허벅지살 때문에 괴로운 이들을 위해 2주간 하루 7분씩 따라 하면 가녀린 일자 다리를 만들 수 있는 지방분해 스트레칭이 있다.

영상 속 유튜버 노아(Nooa)는 6개월간 18kg을 감량하며 한 운동 중 허벅지 살을 빼는 데 가장 효과적이었던 동작을 소개했다.

우선 첫 번째 동작은 편하게 누워서 두 다리를 수직으로 들어준 다음 양옆으로 빠르게 벌렸다가 모아준다.

이때 손은 등 뒤에 두고 중심이 흐트러지지 않게 가볍게 지지해준 뒤 다리 사이 근육이 풀어지는 것을 느끼며 30초간 반복한다.

두 번째 동작은 누운 상태에서 이번에는 한쪽 다리를 꺾어 반대쪽 무릎 위에 걸쳐준 다음 엉덩이를 하늘 위로 들어 올리면 된다.

세 번째 동작은 일어서서 차렷 자세로 뒤꿈치를 위로 들어 올렸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된다.

네 번째는 다리를 부드럽게 회전하는 스트레칭 동작이다. 누운 채로 무릎을 접어 들어준 다음 바깥쪽으로 돌려 제자리로 돌아오면 된다.

이때 반대쪽 다리가 움직이지 않도록 잘 고정해주면서 허벅지 안쪽의 긴장감을 유지하는 것이 포인트다.

다음 동작은 우리에게도 유명한 런지 자세다. 한쪽 다리를 뒤로 길게 쭉 빼고 무릎을 바닥에 댄 다음 반대편 다리를 앞으로 쭉 펼쳐 다리 사이의 근육을 풀어주면 된다.

여섯 번째는 옆으로 누운 다음 하늘 위로 다리를 들어 30초간 반복해주면 된다.

일곱 번째 동작은 이전 동작과 비슷한 자세에서 다리만 앞으로 펼쳐 진행하면 된다.

이렇게 하면 모든 동작이 끝나는데 다리 근육이 뭉치지 않도록 가볍게 풀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한다.

유튜버는 이 동작으로 2주 만에 보기 싫은 허벅지 안쪽 살 감량에 큰 효과를 봤다고 전했다.

유튜브 のあちゃんねる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