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PD 향해 야! 소리쳐” 폭로글로 다시 논란인 김선호 1박 2일 사건 (영상)

1박2일 (이하)

배우 김선호가 ‘K 배우’로 지목되며 ‘1박 2일’ 속 태도가 재조명되는 중이다. 앞서 지난 3월 김선호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 메인 PD인 방글이 PD에게 정색하며 “야! 뭐 하는 거야 지금”이라고 소리를 내지르는 모습으로 논란이됐었다.


야생 훈련 후 방글이 PD가 자력으로 카누를 타고 섬을 탈출해달라고 요청하자 분노를 표출한 것이다. 김선호는 모자를 벗으며 “너무 아프다니까, 허리가”라고 반말로 항의했고, 멤버들이 그런 김선호를 뒤로 끌며 진정시키는 모습이다.

유튜브 댓글


당시 일부 시청자들의 지적이 나오기도 했으나, “예민한 반응”이라는 반응이 대다수였다. 그러나 사생활 논란의 ‘K 배우’가 김선호로 거론되면서 해당 장면이 새삼 주목을 끌고 있다. 

TVN 갯마을 차차차 (이하)

‘K 배우’에 대해 폭로한 A 씨는 “어떤 프로그램에서 소리를 질러 문제가 됐던 거, 저는 속으로 웃었습니다. 그게 그의 진짜 모습 중의 하나이기도 했으니까요. 자상하고 잘하는 모습도 물론, 연인 사이였으니 있었지만 가까워지고 나서의 또 다른 모습은 막말도 하고 남의 칭찬보다 험담을 즐겨 하고 철저하게 자기가 중심적인 이기적인 사람이었습니다”라고 인성 문제를 지적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