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애인들 조심해라”.. 사생활 논란 김선호 사주 본 무당, 소름돋는 풀이 남겼다

갯마을차차차 (이하)

혼인 빙자 및 낙태 요구 의혹 ‘K 배우’로 지목받은 김선호의 사주가 재조명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난 2월 18일 유튜브 채널 ‘압구정 애기씨tv’에 ‘(서울 점집) (김선호) 1박 2일~! 대세 배우 김선호의 사주!! 이거 조심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제작진은 무속인에게 김선호의 생년월일만 알려준 채 사주 풀이를 부탁했고, 곧 무속인은 김선호가 신축년(2021년)에 논란에 오를 수 있다고 경고했다.

유튜브 압구정애기씨TV (이하)

이어 그는 “이 오빠는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라며 “옛날 연인들, 특히 여자를 조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남들에게 다 친절해서 여자들에게 오해가 많이 쌓인다”며 “(김선호는) 성격을 바꿔야 한다”고 경고했다.

무속인은 “신축년에는 이용을 당할 수 있고 꼬투리를 잡을 수 있어 구설수가 나올 수 있다고 하고, 망신살이 나올 수 있다고 한다”라며 “이 오빠는 그냥 열심히 일만 하는 게 제일 좋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