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큰일날뻔” 운전 중 도로 위에 이상한 물체(?) 발견하고 차량 세운 남성이 깜짝 놀란 이유 (사진)

Sabai Sabai (이하)

이른 아침, 시장에 가려 차에 올라탄 A씨는 한참동안 운전 중 도로위에 무언가를 발견하고 차를 세웠다. 혹시나 싶은 마음으로 차에서 내려 그 물체에 다가간 그는 깜짝 놀라고 말았다.

A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도로 위에서 만난 뜻밖의 생명체들을 공개했다. 태국 콘캔성 무앙 지역의 한 도로위 새끼 강아지들이 서로서로 몸을 포갠채 있었던 것이다.

당시에는 비가 내리고 있었고 온도도 낮은 상황이었다. 기온이 뚝 떨어진 상황에서 생존을 위해, 서로의 체온을 나누고 있었던 것이다. 그는 서둘러 굶주린 새끼 강아지들에 우유를 챙겨주었다고 한다.

또한 도로 위에 위태롭게 있는 새끼 강아지들을 구조해 임시 보호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부디 추운 겨울 은인을 만나 무사히 구조된 새끼 강아지들이 새 가족들을 만나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길 바라고있다.

K9 Research Lab – 기사와 관련없는 참고 사진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