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기 없는 다리..” 함소원, 쓰러진 남편 ‘진화’ 사진 올려… 충격

이하 함소원 인스타그램

19일, 함소원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함소원은 야무지게 쌈을 싸먹으며 먹방을 즐기는 모습이다. 이어 그는 “#지리산흑돼지 미안해요 ~먼저먹었어요”라면서 “너무맛있어서 지금 기절했어요”라며 유쾌한 멘트도 작성했다.



이후 몇 시간 뒤 함소원은 진화가 진짜 기절한 사진을 공개했다. 함소원은 “#귀여븐남편, 식당에서 맥주세잔마시고 쓰러진 내 남편”이라면서 “예약 호텔엔 가지도 못하고 ㅠ겨우 부축하고 식당위에 민박집에 올라와서 여태 ㅋ 누워있는데 일어나지도 불러도 코고는소리만”이라며 진화가 양말까지 벗지 못 한 채 그대로 누워있는 사진이 담겼다.



이어 함소원은 “아무래도 오늘은 남편옆에서 자야할듯해요 ~내일은 지리산 올라가볼까 해요 이쁜산 많이 찍어 드릴께요 ~”라고 덧붙이며 지리산 여행의 첫날밤 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함소원은 18세 연하의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고백한 함소원은 수술 부위의 부기가 빠지고 쌍꺼풀이 자리를 잡은 듯 이전과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공개, 자연스러워진 외모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