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을 ‘정색’ 하게 만든 인터뷰 도중 ‘김선호’의 발언

TVN 유튜브 채널 (이하)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으로 큰 비난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과거 한 인터뷰 장면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12월 김선호는 배우 남주혁, 수지 등과 함께 tvN 드라마 ‘스타트업’ 인터뷰에 참여한 바 있다.





이날 김선호는 ‘스타트업’을 선택하게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 제대로 답변을 하지 않는 모습으로 의아함을 자아냈다. 김선호는 ‘스타트업’ 작품을 선택하게된 이유를 묻는 질문을 받자, 갑자기 당황하기도 했다.

잠시 주변 눈치를 보며 안절부절 못하던 그는 “대본이 풋풋하고 재밌었다”라고 간략한 답을 했다. 해당 발언은 이번 김선호의 논란이 불거지자, 다시 도마 위에 오르고 있다.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했던 A씨가 폭로글에서 김선호가 평소에 작품에 대한 욕, 같이 일하는 사람들의 욕을 매일같이 했다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TVN 유튜브 채널


이에 누리꾼들은 “‘스타트업’도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서 저렇게 대충 대답한 거 아니냐”, “지금 다시 보니 너무 성의없는 답이다”, “수지랑 남주혁 대답이랑 비교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