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는 여자 좋아 ‘입 큰 여자’ 이상형이라 밝혔던 ‘변태’라네요..”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 / 클립아트코리아 (이하)

입이 큰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가 변태 취급을 당해 황당한 남자의 사연이 전해졌다.

남성은 음식을 복스럽게 먹는 사람을 떠올리며 ‘입이 큰 여자’라고 칭한 것이라고 설명했지만, 이야기를 들은 여사친은 성희롱을 한 게 아니냐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또 남성은 “입 큰 여자들이 웃는 것도 예쁘다고 생각하는 이유기도 하다. 먹는 것뿐만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사연이 공개되고 다수 누리꾼이 댓글을 단 가운데 댓글의 주된 반응은 ‘성희롱이다’와 ‘너무 예민하다’는 반응으로 갈렸다. 

먼저 ‘성희롱이다’라고 답한 누리꾼들은 “옛날부터 외설적으로 쓰이는 표현”이라고 입을 모았다. 성적인 뜻을 내포한 의미로 많이 쓰이는 표현인 만큼 사용에 주의를 했어야 한다는 게 이들의 주장이었다.

한 누리꾼은 “보통 잘 먹는 여자가 좋다고 할 때는 ‘복스럽게 먹는 사람이 이상형이다’라고 하는 게 맞다”라며 “입이 커도 깨작깨작 먹는 사람도 많다. 충분히 오해의 소지가 있다”라고 답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