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인 인종차별에도 여성이 논리로 반박하자 ‘폭행’ 하려 달려든 백인남성, 참교육 한 시민들 (영상)

트위터 (이하)

동양인이라는 이유로 여성을 무시하던 남성이 ‘참교육’을 당한 영상이 화제다. 여성을 향해 욕설하는데도 시민들이 가만히 있자 ‘자기편’인 줄 착각한 남성은  ‘묻지마 폭행’을 저지르려다 남성들에게 집단 폭행당하는 최후를 맞게 됐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Metro)’는 인종 차별당하는 여성을 보호한 지하철 승객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은 지난 15일 밤 영국의 한 지하철에서 찍혔다.

영상 속 백인 남성은 동양인 여성을 발견하곤 고함을 지른다. “씨X, 내가 너 제대로 혼내줄게”, “넌 어차피 여자잖아”, “내가 널 때려서 죽일 거야”

여성은 남성의 욕설에도 굴하지 않고 오히려 용감하게 대응했다. 그러자 이 모습에 분노한 남성은 여성을 향해 주먹을 휘두르며 폭행을 하려한다.

이때까지도 승객들은 남성의 난동을 신경 쓰지 않는 듯했다. 오히려 사건에 휘말릴까 봐 모르는 척 하기도 한다. 하지만 남성이 여성을 폭행하려 하자 최소 10명의 남성이 약속이라도 한 듯 동시에 일어나 인종차별범을 ‘참교육’하였다.

그가 격렬하게 반항하자 바닥에 눕혀 강하게 제압하기도 한다. 해당 사건은 트위터 영상을 통해 알려졌다. 약한 여성을 괴롭히는 남성을 ‘참교육’한 영웅들에게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