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후 활동 중단했던 원더걸스 선예, ‘엄마는 아이돌’로 드디어 복귀한다

이방인 (이하)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민선예)가 ‘엄마는 아이돌’로 본격적인 연예활동 복귀의 시작을 알렸다.

18일 취재에 따르면 선예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한다.

‘엄마는 아이돌’은 출산과 육아로 우리 곁을 떠났던 레전드 스타들의 아이돌 재도전기를 담는 프로그램으로 우리들의 기억 속에서 잠시 잊힌 스타들의 추억 소환과 본업 복귀는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과 짙은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JYP 엔터테인먼트 (이하)

인기 그룹 원더걸스의 리더이자 보컬에서 세 딸의 엄마가 된 선예도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다시 무대에 설 것으로 전해졌다. 그간 가정과 육아에 집중해온 선예는 사실상 약 3년 만의 방송 출연이자 첫 고정 예능인 ‘엄마는 아이돌’에서 가수로서 새 출발을 알릴 것으로 보인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오랜 연습 기간을 거쳐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선예는 2013년 캐나다 교포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한 뒤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후 2018년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연예계 복귀를 시사했다. 

같은 해 ‘이방인’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으나 지속적인 활동은 없었으며 지난해 11월 조권과 컬래버레이션 싱글 ‘첫 페이지’를 발표하기도 했다.

‘엄마는 아이돌’은 12월 중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