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송혜교, 지헤중 ‘오열 장면’서 ‘손’ 때문에 박수 받고있다 (+사진)

이하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지헤중)에서 송혜교는 뒤늦게 알게 된 진실에 충격받아 오열했다.

이날 윤재국(장기용 분)은 하영은(송혜교 분)에게 “윤수완이 우리 형이다. 그리고 10년 전에 죽었다”라고 고백했다. 전 연인 윤수완의 죽음을 처음 알게 된 하영은은 허망한 슬픔에 빠지게 됐다.

하영은은 친구 전미숙(박효주 분) 앞에서 참았던 눈물을 흘리며 감정을 쏟아냈다. 이때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송혜교의 오열 연기가 주목받았다. 그는 금방 눈에 눈물을 그렁그렁 맺히게 하더니, 점점 고조되는 감정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특히 시청자들은 손떨림까지 연기한 송혜교 연기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오열하는 송혜교 손떨림 어쩔 건데”, “송혜교 눈물 연기 진짜 같이 울게 된다”, “우는 거랑 손떨리는 거 연기 미쳤다”, “손까지 떨면서 울어… 송혜교 눈물 연기는 진짜 최고다”, “이거 눈물 찐이더라”, “나도 울었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송혜교는 이혼 후 복귀작으로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선택했다. 이미 방송 이전부터 큰 화제가 되더니 지난 20일 방송된 4회는 최고 시청률 10.4%(닐슨코리아 기준)까지 치솟으면서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