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과 ‘인생네컷’ 찍고..” ‘환승연애’ 김보현, 드디어 모든 관계에 대해 설명했다

유튜브 보짱 (이하)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여성 출연자 김보현이 남성 출연자 선호민, 곽민재와의 현재 관계에 대해 해명했다.

김보현은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을 하는 Q&A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보현은 전 남자친구 선호민 관련 질문에 “연애 3년 반이라는 시간이 굉장히 길었다. 오해나 못했던 이야기가 굉장히 많아서 서로 충분히 대화할 시간을 가졌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헤어진 선호민과 함께 ‘인생 네 컷’을 찍어 재결합 의혹이 불거졌던 것에 대해 “차에 두고 온 지갑을 받기 위해 만났던 날”이라며 “즉흥적으로 각자 찍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선호민과 함께 유튜브 영상을 찍어 놓고 같이 있지 않은 것처럼 편집한 이유로는 “이상우, 선호민과 셋이서 영상을 찍은 것은 맞지만 아직 ‘선호민과 한 프레임에 담기는 것이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나와서 그랬다”고 설명하며 재결합이 아님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후 ‘환승연애’에서 최종 커플이 됐던 곽민재와의 현재 관계에 대해 “서울에 오고 나서 같이 밥도 먹고 놀고 잘 만났다”며 하지만 “(환승연애가 방영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다 보니 저도 모르게 굉장한 부담감이 생겼다”면서 “그래서 그 뒤로는 집에만 있었다. 밖에 잘 나가지도 않고 아예 이성과의 만남을 피하게 됐다”고 토로했다. 

이에 자연스럽게 곽민재와 멀어지게 됐고, 지금은 친한 오빠-동생 사이로 지낸다면서 “현재 남자친구는 없다. 언젠가 다시 멘탈을 바로잡게 되면 앞으로의 연애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