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에서..” 몸매 작살나는 김혜수의 ‘이 영상’ 때문에 댓글창 폭발했다

이하 김혜수 인스타그램

배우 김혜수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시간 동안. 오 마이 갓(for two hours.. omg..)”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수영모와 전신 수영복을 입고 물 속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김혜수의 모습이 보였다.

이날 그는 쉬는 시간도 없이 계속해서 움직이고, 도구를 이용해 운동하는 등 남다른 체력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전신 수영복을 입고도 볼륨감 있는 몸매가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씻고 나온 듯 머리에 수건을 두른 모습을 공개하며 무결점 피부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김혜수는 상쾌한 표정과 함께 민낯으로 초동안 미모를 인증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1970년생인 그는 올해 51살로 밝혀졌다.

해당 게시물을 본 SNS 이용자들은 “언니 진짜 워너비”, “체력이 대단하십니다”, “아 진심 너무 예쁘다”, “운동량 최고다”, “표정 너무 상큼해요”, “몸매 관리 미쳤다”, “너무 사랑스럽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김혜수는 각종 시상식에서 우월한 몸매가 돋보이는 파격 패션을 선보이며 ‘시상식 여신’이라는 호칭을 얻었다. 그는 1993년부터 청룡영화상에서 MC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