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다빼고 집중할게” 노제도 어필하게 만든 ‘스걸파’ 여고생들 실력.. 치열함 드러냈다

스트릿댄스걸스파이터 (이하)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여덟 크루가 여고생들의 최강 춤 실력에 ‘찐으로’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23일 공개된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 예고 영상에서는 언니들의 뒤를 이어 여고생 원탑크루 자리를 노리는 당찬 10대들의 모습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K-댄스’ 열풍의 주역으로 ‘스걸파’ 마스터로 활약할 ‘스우파’의 여덟 크루들은 상상 이상으로 놀라운 여고생들의 퍼포먼스에 환호하며 치열한 영입 전쟁을 드러냈다.

모니카는 “너네 정말 찐이었구나”, 가비는 “우리가 잘할 수 있는 것과 섞으면 완벽하다”, 노제는 “많이 탐난다”고 말하는 등 각 팀의 리더들은 10대 크루들을 자신의 팀으로 데려오기 위한 어필을 쏟아냈다.

또 여고생들은 프리스타일 배틀에서 누구보다 치열한 모습을 드러내 이후 가비가 “싸웠나요?” 라고 질문을 던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첫 방송에 앞서 ‘스걸파’는 첫 대중평가 안무 영상 8개를 공개하며 또 한번의 K-댄스 신드롬을 예고했다. 해당 영상은 ‘원팀 퍼포먼스 미션’으로 모두가 가면을 쓰고 있어 춤과 콘셉트에 집중할 수 있는 특별한 장치로 화제를 모았다.

대한민국을 깜짝 놀라게 할 여고생들의 춤실력은 오는 30일 오후 10시20분 처음 방송되는 ‘스걸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