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하고 수줍게..” 송혜교, 촬영 현장서 ‘남자 배우’ 대하는 태도 (+영상)

이하 유튜브 SBS Catch

23일 유튜브 채널 ‘SBS Catch’에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메이킹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 송혜교는 장기용이 아닌 또 다른 남자 배우와 함께 촬영했다. 바로 배우 신동욱이었다.

송혜교와 신동욱은 극중 연인이었다. 이 때문에 다정하게 데이트하면서 스킨십하는 장면을 소화해야 했다.

송혜교는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보려는 듯 먼저 말을 걸었다. 그는 “수완이(신동욱 분)랑 이번이 두 번째 만남인데 엄청 행복한 연기해야 돼”라고 말했다.

송혜교와 신동욱은 볼을 맞대고 셀카 사진을 찍었다. 송혜교는 “잘 나왔어?”라며 애드리브까지 했다. 촬영이 끝난 후 신동욱은 “감독님한테 물은 거지?”라며 능청스럽게 송혜교를 놀렸다. 송혜교는 얼굴이 빨개져 손사래를 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다음 촬영에서 송혜교와 신동욱은 뽀뽀까지 했다. 이번엔 신동욱이 애드리브를 날렸다. 송혜교는 “뭐 한 거야”라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