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으로 무대 떠났던 레전드 걸그룹 멤버 3인이 재데뷔합니다”

엄마는아이돌 (이하)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쥬얼리 출신 박정아,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다시 아이돌로 컴백한다.

다음 달 10일 방송되는 tvN 신규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은 출산과 육아로 잠시 우리 곁을 떠났던 스타들이 완성형 아이돌로 돌아오는 레전드 걸그룹 엄마들의 아이돌 재도전기를 그린다.

과거 걸그룹, 배우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했던 가희, 박정아, 선예가 본격 프로듀싱과 트레이닝을 거쳐 새로운 아이돌 그룹을 결성,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 앞에 나설 예정이라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서 이들은 “무대가 그립다”는 진심 어린 고백과 함께 등장했다. 특히 가족과 함께 해외 거주 중이던 선예, 가희에게 이번 프로젝트는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고 전해졌다.

세 사람과 함께 아이돌에 재도전할 멤버들의 정체도 기대감을 자극한다. 과거 이름을 날렸던 쟁쟁한 스타들이 출격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무대 위에서 화려한 전성기를 누렸던 스타들이 다시 피워낼 무대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전드 스타들의 컴백을 돕기 위한 ‘컴백 소환단’ 라인업으로는 홍진경, 도경완, 이찬원, 우즈(WOODZ)가 출연을 확정했다. 네 사람은 그간 휴식기를 갖고 있던 스타들을 무대로 소환하는 역할을 수행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