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나, 당당하게 ‘쌩얼’ 공개…현재 반응이 뜨겁습니다 (사진)

이하 유나 인스타그램

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Girls) 막내 유나의 민낯이 공개됐다.

유나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겨울 그리고 땜빠유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침대 위에 앉아 컴퓨터로 일을 보는 듯한 유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몸에 딱 달라붙는 니트를 입고 머리를 높게 묶은 상태다. 유나는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로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니 그냥 프리하게 있으니까 너무 청순하다”, “언제 봐도 예쁜 유나”, “진짜 매력 천재 이유나..어쩜 이렇게 예쁜 거죠?”, “글 쓰는 작가님 같다”, “여유로워 보여서 좋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유나가 속한 브레이브걸스(민영, 유정, 은지, 유나)는 올해 초 ‘롤린 (Rollin)’이 역주행하면서 무명에서 대세 그룹으로 성장했다. 이후 ‘치맛바람’, ‘술버릇’ 등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유나는 휴식을 취하며 다음 활동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