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방’ 찍을 정도로 자극적 콘텐츠 찾는 브베에게 “당장 방송 그만둬라” 말렸던 ‘친형’

‘벗방’ 찍을 정도로 자극적 콘텐츠 찾는 브베에게 “당장 방송 그만둬라” 말렸던 ‘친형’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FDSF.jpg 입니다.
Twitch tv ‘브베’/팬더TV ‘브베’

지난 16일 브베는 팬더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성 BJ들과 합동 방송을 했다. 이날 브베는 속옷만 입은 채 여성 BJ와 키스를 하고 과감한 터치를 하며 평소답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형이 말릴 때 안 그만두더니 결국 이 지경까지 됐냐”는 목소리가 나오기 시작했다. 실제 앞서 지난 2월 브베의 방송에는 친형이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당초 그의 형은 개인 방송 데뷔를 계획하고 있었지만 브베의 방송 콘텐츠를 접한 후 이 같은 마음을 접은 것으로 알려졌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ex7j7h28t881y5k7zaf.jpg 입니다.
Twitch tv ‘브베’


브베를 향한 시청자들의 원색적인 비난과 인격 모독성 채팅들이 도저히 용인할 수 없을 정도의 수준이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당시 시청자들은 “그냥 나가 죽어라, 나이 먹고 이게 뭐 하는 짓이냐”, “형도 방송 데뷔한다는데 형제끼리 서커스라도 할 거냐” 등 낯뜨거운 반응을 보여 눈살을 찌푸리게 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3u28i5lrwv7ha386o1n.jpg 입니다.
Twitch tv ‘브베’


이에 형은 방송 중 “이게 방송이냐, 당장 그만두고 어머니께 돌아가라”며 브베의 방송 중단을 권유하기도 했다. 당시 형의 권유를 귀담아듣지 않았던 브베는 계속 같은 콘셉트의 방송을 이어갔고 결국 최근 ‘벗방’까지 진행하며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1-1.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dgog2e046346318ak9b.jpg 입니다.
팬더TV ‘브베’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